22년10월 방문. 식사후 커피를 검색하다 필터커피가 있어서 방문했는데 결과적으로는 만족스러웠다. 일단 내부는 어두운편이고 면적은 작은편이라 의자와 테이블이 효율을 극대화시킨 디자인이다. 편하지는 않다. 오래 앉아있기 보다는 커피를 즐기기 위한 공간이다. 커피종류도 다양해서 추천 받았다. 북창동에서 생각치 못한 즐거움이다.
포장 주문했는데 정말 꼼꼼하게 해주셨어요. 보냉팩 안에 얼음팩 넣어주셨던게 인상적이었어요. 신선도와 맛을 유지하기 위해 신경을 정말 많이 써주셨어요. 덕분에 집에와서 먹었을때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홍대에 자주 가지는 않지만 만약에 가게 된다면 여기는 또 한번 방문해야겠어요
Intricately roasted, this very place serves highly aromatic hand drip coffee. The owner kindly guides through rather complex taste of coffee in easier words.
평범한 일반주택을 개조한 숨겨진 카페! 젊은 여성들이 좋아 할 만한 아기자기한 코지한 뉴트로 분위기! 하지만 제일 중요한 것이 커피맛! 블랙커피도 맛있었지만 시그니쳐 메뉴인 플로커피는 달달함을 느끼는 사이에 크림위에 올린 천일염의 짭조름한 맛의 조합이 묘한 매력의 커피맛으로 좋다~~ 또한 사이드로 판매하는 비스킷도 맛있어서 추가로 테이크아웃 해옴!